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320

[구구단 해체] 구구단 '4년만 해체' 미미&소이, 자필 편지 '만나면 헤어짐이 있다' 살아가면서 누구나 한번 이상은 겪어보는데, 연예계는 특히 더 심하죠. 인기 걸그룹이던 '구구단'이 결성 후 4년만에 해체를 한다는 것은 많이 알려져 있었습니다. 구구단의 대표격인 세정은 가수와 연기자로, 미나는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다른 맴버들의 근황도 팬들에게는 궁금했는데요. 미미와 소이가 구구단 해체와 함께 소속사인 젤리피쉬를 떠나게 되었네요.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로 떠난다고 밝혔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 젤리피쉬와의 계약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구구단으로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하지만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뭘 하든 믿고 응원해 주는 든든한 단짝이 있기에 앞.. 2021. 3. 31.
[핫이슈]'박수홍 친형' 30년간 100억 횡령, 밝히고 싶지 않은 이야기 젠틀하고 성실한 이미지의 개그맨이자 진행자인 '박수홍'이 방송생활 30년간 벌어온 자신의 모든 돈을 매니저인 형이 횡령했다는 사실을 털어놓았습니다. 피는 물보다 진하다고 형을 전적으로 믿고 모든 것을 맡겼던 박수홍이이게 친형의 횡령은 그 어느 누구보다고 충격이었고 이러한 사실을 밝힐때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면서 형에게 연락을 바란다고 끝까지 형을 믿고 있는 점, 그리고 이러한 사실을 부모님께는 말하지 않고 혼자 속앓이 하고 있었다는 것을 보면 정말 괜찮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가운데에서도 자신이 정해놓은 방송 스케줄을 하나씩 소화하고 있는데요. 지난 29일 박수홍은 검은 고양이 다홍이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나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 2021. 3. 30.
[드라마이슈] '조선구마사' 결국 폐지 수순, 역사왜곡 방송물 제작 신중해야 조선 건국의 역사를 왜곡하고 태종과 세종 등 위인을 폄풰해 비난받은 SBS 드라마 '조선구마사'가 역사왜곡이라는 국민적 정서에 반감을 주면서 결국 폐지된다. SBS는 2회까지만 방송하고 '조선구사마'의 폐지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담당PD가 배우들에게 전화하면서 이해를 구하고 있다고 하네요. 공식입장은 26일 오전 발표할 예정이지만 방송사 내부에선 폐지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선구마사'는 1회부터 역사를 왜곡하고 중국풍으로 방영된 장면이 논란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 1회에서는 태종이 환영을 보고 백성들을 학살하거나, 충녕대군이 서양인 사제와 통역사에게 반말을 듣고 병풍처럼 서 있는 모습을 방송하면서 왕에 대한 모욕을 연출을 통해 역사에 있지도 않는 것을 만들어 조선왕을 모욕하는 장면을 보여주면.. 2021. 3. 26.
블랙핑크 로제, 'On The Ground' 안무 영상 순식간에 천만 뷰 돌파 블랙핑크는 그룹이던 개인이던 모든 화제의 중심에 선다. 4명 모두 기본적인 미모와 예능감, 외국어, 그리고 노래와 춤실력까지 겸비한 그룹이다. 영화에서 블랙핑크 노래가 나오는가 하면, 빌보드차트에서 항상 상위권에 순위를 지키는 실력파 팀이다. 제니가 첫 솔로 앨범을 내면서 성공하더니 이번엔 로제도 솔로 앨범을 발표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On The Ground' 안무 영상이 유튜브에서 순식간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가 하면 각종 글로벌 주요 차트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새로운 이정표를 만들어가고 있는데 안무 영상으로 유튜브에서 또 다른 신기록을 작성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로제의 'On The Ground' 안무영상이 1000만이 되는데 채 이틀이 걸리지도 않았다. 솔로곡 안무 영상.. 2021. 3. 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