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기사

블랙핑크 로제, 'On The Ground' 안무 영상 순식간에 천만 뷰 돌파

by 위시티 2021. 3. 25.
728x90
반응형

블랙핑크는 그룹이던 개인이던 모든 화제의 중심에 선다.

 

4명 모두 기본적인 미모와 예능감, 외국어, 그리고 노래와 춤실력까지 겸비한 그룹이다.

 

영화에서 블랙핑크 노래가 나오는가 하면, 빌보드차트에서 항상 상위권에 순위를 지키는 실력파 팀이다.

 

제니가 첫 솔로 앨범을 내면서 성공하더니 이번엔 로제도 솔로 앨범을 발표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On The Ground' 안무 영상이 유튜브에서 순식간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가 하면 각종 글로벌 주요 차트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새로운 이정표를 만들어가고 있는데 안무 영상으로 유튜브에서 또 다른 신기록을 작성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로제의  'On The Ground' 안무영상이 1000만이 되는데 채 이틀이 걸리지도 않았다. 솔로곡 안무 영상으로써 매우 빠른 속도이기도 하다. 글로벌 댄스 커버 열풍으로 이어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안무는 추상적인 표현보단 노랫말에 충실하게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쉬운 동작부터 고난도 군무까지 할 수 있는 것 모두 담았다. 로제의 춤실력도 중요하지만 이를 부각하는 카메라 앵글과 연출이 영상의 완성도를 더욱 극대화 시켰다. 

'On The Ground' 뮤직비디오 역시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유튜브에서 약 1억 1600만 뷰를 기록 중인데 이러한 추이라면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단 기간 내 2억뷰 돌파가 예상된다.  미국 등 총 51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서 질주하고 있고 스트리밍과 음원 판매량을 토대로 순위를 정하는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블랙핑크' 그룹과 개인의 활동이 얼마나 많은 흥행을 이끌어갈지 주목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