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기사

[핫이슈]'박수홍 친형' 30년간 100억 횡령, 밝히고 싶지 않은 이야기

by 위시티 2021. 3. 30.
728x90
반응형

젠틀하고 성실한 이미지의 개그맨이자 진행자인 '박수홍'이 방송생활 30년간 벌어온 자신의 모든 돈을 매니저인 형이 횡령했다는 사실을 털어놓았습니다.

 

피는 물보다 진하다고 형을 전적으로 믿고 모든 것을 맡겼던 박수홍이이게 친형의 횡령은 그 어느 누구보다고 충격이었고 이러한 사실을 밝힐때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면서 형에게 연락을 바란다고 끝까지 형을 믿고 있는 점, 그리고 이러한 사실을 부모님께는 말하지 않고 혼자 속앓이 하고 있었다는 것을 보면 정말 괜찮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가운데에서도 자신이 정해놓은 방송 스케줄을 하나씩 소화하고 있는데요.

 

지난 29일 박수홍은 검은 고양이 다홍이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나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이는 전 소속사와 문제 이전에 가족의 문제이기에 최대한 조용히 상황을 매듭지으려 했으나 부득이하게 이 같은 상황이 벌어지게 돼,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어렵게나마 이렇게 글을 남긴다”라고 밝혔습니다.

박수홍은 그의 전소속사, 즉 형과 형수가 운영해온 회사였는데 그의 말에 의하면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다.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라며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내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내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고 했습니다. 

정신적으로 많은 충격을 받은 박수홍이지만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이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나는 더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다”라고 밝히면서 마지막까지 가족으로써 인정하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부모님은 이런 분쟁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음을 밝히고 부모님이 받을 충격을 걱정하면서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아울러 개인사로 인해 공인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방송하는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저의 본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실망끼치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박수홍의 형은 30년전 아무런 직업없이 보내고 있을때 형을 데려와 매니저를 시켰고, 그의 출연료 돈 관리를 형과 형수가 했으며 박수홍의 벌이는 형과 형수의 생계였고 돈줄이 끊기는 것에 대해 극도로 불안감을 느껴 박수홍의 결혼을 평생 반대했다, 또한 자신에게 계약금 한번 준 적이 없고 출연료도 제대로 준 적 없으며, 가족이라는 권위로 노예처럼 뜯으먹고 살았다. 박수홍은 그들이 호위호식하기 위한 ATM일 뿐”이라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심정을 토로했습니다. 

또한 박수홍의 친형은 박수홍의 돈을 불려주겠다고 이야기하고 쓰지 않는 척 연기를 했지만, 이미 통장과 자산은 친형과 형수, 그들의 자식들 이름으로 되어 있었다고 분노했다. A씨는 “계약금 포함 출연료 미지급이 100억이 넘는다. 지금 그들은 도망을 갔다”라며 “최근 박수홍이 SNS에 힘들고 상처받아 반려묘 다홍이로 위로 받고 버티고 있다고 암시적으로 표현한 것. 팩트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사실을 본인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밝히자 해당 의혹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었고 누리꾼들 역시 분노하며 친형 측이 정확한 입장을 표명하길 원했으나, 박수홍의 친형은 지금까지 연락이 없다고 하네요.

이러한 사실이 현재 언론뿐만 아니라 SNS에 급속하게 확산되면서 향후 박수홍과 그의 모친이 방송에 제대로 참여할 수 있을까 하는 우려의 목소리가 들리는데요, 제발 그의 형과 형수가 박수홍에게 연락하고 참회하면서 아픈 상처를 빨리 회복하고 방송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기대하는 바입니다. 

============================================================================

 

안녕하세요 박수홍입니다

우선, 최근 저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는 전 소속사와 문제 이전에 가족의 문제이기에 최대한 조용히 상황을 매듭지으려 했으나 부득이하게 이 같은 상황이 벌어지게 돼,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어렵게나마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꼭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습니다. 제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입니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저와 함께 방송하는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저의 본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실망끼치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