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기사

[엄마는아이돌] '절친콘서트', 박진영, 선미, 선예 '이게 얼마만'

by 위시티 2022. 1. 21.
728x90
반응형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멤버 선미와 스승 박진영을 소환해 감동과 향수를 안겼다.

2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엄마는 아이돌'은 절친 소환 무대를 공개했다.

 

데뷔를 하느냐 못하느냐 마지막 관문을 앞두고 진행된 '엄마는아이돌' 절친콘서트에서 단연 화제의 주인공은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의 리더인 선예였다. 

 

별과 나얼, 쥬얼리 박정아와 서인영 그리고 완전체 맴버들의 무대도 오랫만에 선보여 보는 이들의 관심을 끌기는 했지만 선예의 무대는 압권이었다.  방송사 역시 전체 방송시간의 많은 부분은 선예에 할애할만큼 국민걸그룹 리더에서 엄마로 그리고 지금까지 우리가 몰랐던 선예의 모습을 자세하게 알 수 있었다. 

선예는 선미와 '가시나' 무대를 함께 꾸미기로 하면서 2009년 이후 4000일이 넘어 처음으로 연습실에서 재회했다. 선미는 선예를 "엄마 같은 사람"이라고 떠올렸다. 그러자 선예는 "선미도 여러가지로 힘들었던 시간이 있었는데 재정비 하고 솔로로 나와서 너무 멋있게, 네가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잘 성장해줘 고맙다. 또 동생들 위해서 얼마나 이 악물고 열심히 했겠나"라면서 "그런데 그 사이 과정에서 내가 같이 얘기를 못 나눈 것에 대한 미안함이 항상 있었다"며 뒤늦게나마 속마음을 고백하고 눈물까지 흘렸다.

 

선미는 선예가 원더걸스 리더로서 엄마로서 후배들을 이끌어준 모습에 지금도 항상 고마워하고 있다고 했다. 같이 활동하면서 있었던 많인 이야기를 쏟아내자 선예는 '아이를 낳고 뇌를 놨다'라고 말하면서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3년 만에 이뤄진 두 사람의 무대는 지켜보는 이들마저 긴장감을 느낄 정도였다. 선예는 현역인 선미와 멋지게 호흡을 맞추며 커다란 감동을 선사했다. 선미는 "언니는 항상 무대에서 카리스마가 넘치는 사람이었는데 여전히 그 눈빛이 살아있더라. 그때도 무대를 찢었었는데 여전히 찢고 있다"고 기를 살려줬다.

 

박진영과는 11년 만에 듀엣 무대를 가졌다. 선예가 고3 나이에 노래했던 '대낮에 한 이별'을 34살이 돼서 다시 부르게 된 것이다. 오랜만에 선예와 한 무대에 선 박진영은 "고3때 노래할 때랑 감정이 너무 다르다. 그래서 자꾸 울컥울컥했다. 그 사이에 있었던 선예의 삶을 다 말해주는 것 같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선예는 "저한테는 당연히 세월도 그렇지만 항상 제 인생에 중요한 순간에 계셨던 분이고 이렇게 흔쾌히 '무조건 네가 필요하면 가겠다' 해주셔서 오늘 무대를 할 수 있게 됐다. 지난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가면서 울컥했다"며 "제가 원더걸스 활동을 그만두고 결혼을 결정했을 때도 아무런 조건 없이 축복해주시고 축가도 열정적으로 불러주셨다"고 자랑했다.

이에 박진영은 "선예가 어린 나이에 결혼한다고 했을 때 사실 걱정도 많이 됐다. 너무 어린 나이에 국민 그룹의 리더를 하다가 갑자기 가정생활을, 그것도 타지에 가서 한다고 하니까 당연히 응원해주고 했지만 걱정은 너무 많이 됐다"며 "저한테 말 못한 것도 많이 있었겠고 쉽지 않았겠지만 선예는 책임감이 진짜 강하다. 자기가 내린 선택을 옳은 선택으로 만들고 싶었을 거다. 얘 성격에 얼마나 악착같이 잘 살아 냈을까"라면서 친정 아빠 같은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박진영, 선예, 선미 세 사람이 '텔 미(Tell Me)' 댄스를 추며 향수를 자극했는데, 프로듀서 김도훈은 "어느 순간부터 계속 떨리더라. 아직 초보지만 제작도 시작했고 프로듀싱도 하는 사람으로서 되게 부러운 그림이다. 구경하고 있는 것 만으로도 영광이다"이라며 모두의 마음을 대변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https://tv.naver.com/v/24714945

 

언니들 이러면 평생 아이돌 밖에 못해..♥ "원더걸스 선예 & 선미 - 가시나" | tvN 220120 방송

엄마는 아이돌 | 티빙에서 스트리밍 : https://tving.onelink.me/xHqC/30a78d6f 우리 모두, 엄마이기 전에 '스타'였다! <엄마는 아이돌> 매주 (금) PM 8:40 tvN #가희 #박정아 #선예 #별 #현쥬니 #양은지 #엄마는

tv.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