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기사

[연예계 커플 탄생] 크러쉬 - 조이 달달

by 위시티 2021. 8. 24.
728x90
반응형

[출처 : 조이 sns]

그룹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크러쉬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스포츠조선에 의하면 두 사람의 데이트는 조이의 반려견 햇님이와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까지 함께해 두 배로 행복한 모습이었습니다. 크러쉬와 조이는 각자의 반려견과 함께 서울 용산구 이촌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만나 오버핏 반팔 티셔츠에 반바지, 슬리퍼를 매치한 편안한 차림이었지만, 커플템 모자로 풋풋한 커플의 달달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두 사람은 나란히 반려견을 산책시키며 연인답게 달달함의 극대치를 보여주었는데요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였지만 주고받는 눈빛은 어느 연인에 비할게 못되었다고 합니다.

 
조이와 크러쉬는 지난해 5월 20일 크러쉬의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 '자나깨나'에 조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최근에 본격적으로 사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조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은 "두 사람이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1992년생인 크러쉬는 2012년 치타와 함께 결성한 마스터피스로 데뷔했다가 테이크원이 피처링한 '레드 드레스'로 솔로로 재데뷔했습니다.

 

이후 '허그 미' '소파' '영' '오아시스'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괜찮아, 사랑이야' OST '잠 못 드는 밤', '도깨비' OST '뷰티풀' 등이 신드롬급 인기를 끌며 '음원강자'로 우뚝섰습니다. 2016년에는 제3회 멍때리기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2020년 11월 12일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복무를 시작했습니다.

조이는 1996년생으로 2014년 레드벨벳으로 데뷔, '덤덤' '피카부' '아이스크림 케이크' '러시안 룰렛' '빨간 맛'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끌었다. 5월 첫 솔로 앨범 '안녕'을 발표하고 레드벨벳 활동 때와는 또 다른 청아한 보이스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또 2017년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2018년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한데 이어 올해 방영될 예정인 '한사람만'에서 성미도 역을 맡으며 배우로서도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습니다. 레드벨벳은 16일 미니앨범 '퀸덤'을 발표, 2019년 발표한 '사이코' 이후 최근 2년 만에 완전체 컴백해서 활동중입니다.

자타공인 '음원강자'와 레드벨벳의 '꿀보이스'가 공개 열애를 선언하며 가요계 새로운 '고막커플'이 탄생했는데요 선남선녀의 만남에 글로벌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다음은 크러쉬 글 전문.

우리 쉬바미 여러분..! 많이 놀랐죠..

이런 이야기를 전하는 것이 처음이라 많이 떨리고 긴장되는데요.. 기사에 나온 친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저는 요즘 너무 밝고 긍정적인 이 친구 덕분에 웃게 되는 날도 많아졌고 저의 마음도 건강해졌어요..!! 천천히 진중하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것은 최근이고 알맞은 시기에 쉬바미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기사화가 먼저 되어버려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저보다도 당황하고 한편으로는 서운하기도 할 쉬밤이들 생각하니 마음이 무겁네요..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숩니다ㅠㅜ 항상 부족한 저를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으로 지지해주시는 쉬밤 여러분들께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늘 고맙고 사랑해요..!!!!!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