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기사

[싱어게인2]57호가수, 레인보우 조현영, 2라운드 극적 진출, 선미 슈퍼어게인 사용

by 위시티 2021. 12. 21.
728x90
반응형

‘싱어게인2’ 57호 가수인 레인보우 조현영이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JTBC ‘싱어게인2’에는 57호 가수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조현영은 “성대 수술을 받은 뒤 6개월 이상 소리 자체를 낼 수 없었다”며 “이후 노래를 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떨게 됐고, 그걸 극복하고 싶어 이렇게 도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조현영은 레인보우의 대표곡 ‘A’를 선곡, 7명이 부르던 노래를 혼자서 부르기로 했다. 조현영은 춤, 노래, 랩까지 전 파트를 홀로 소화하느라 고군분투했지만, 아쉽게도 3어게인을 받아 탈락 위기에 놓였다.

 

무대 후 선미는 “너무 감사하다. 성대 수술이 컨디션이 금방 돌아오는 게 아니지 않냐. 무대에 다시 서주셔서, 용기 내주셔서 감사하다. 개인적으로 목소리 좋아했던 팬으로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57호 가수 조현영은 탈락자로서 자신의 정체를 밝혀야 하는 순간을 맞게 됐다. 이때 선미는 “슈퍼 어게인을 쓰겠다”라고 외쳤고, 57호 가수 조현영은 2라운드로 향할 수 있게 됐다.

예상치 못한 결과에 57호 가수 조현영은 “제가 이 무대를 준비하면서 사실 처음 데뷔했을 때만큼, 그것보다 더 진짜 준비를 열심히 했다. 이대로 떨어지는 건가 하면서 낙담하고 있었는데 진짜 너무 너무 감사하다”라며 눈물을 쏟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