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학폭 스타]복귀시동? 이재영 이다영 자매, 스트레이키즈 현진

by 위시티 2021. 6. 28.
728x90
반응형

[학폭 논란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

한동안 시끄러웠고 지금도 시끄러운 스포츠, 연예인 스타들의 학폭 논란.

 

아직도 제대로 사과나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되지도 않은 상태인데 복귀하겠다고 입장을 밝히면서 다시 한번

 

연예계와 스포츠계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쌍둥이 여자 배구 자매 이재영과 이다영 자매의 복귀를 시작으로 스트레이키즈의 현진이 자숙한지 4개월만에 복귀하겠다고 의사를 밝히면서 과연 이들이 제대로 자숙을 한 건지에 대한 논란이 많습니다.

 

물론 학폭 논란이 개인적인 일이기 때문에 복귀시점을 지금이 맞네, 틀리네 하는 것은 적절치가 않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개인이기 이전에 국민들에게 관심을 받는 스포츠 스타이고 연예계 스타입니다.

 

그러기에 개인적인 것 보단 국민적 공감대가 우선되어야 하지 않나 합니다.

 

연예계나 스포츠계에서 스스로 자정 노력을 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복귀를 선언한다면 이는 자정노력을 한게 아닌 일종의 show라고 밖에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소나기는 피해가야한다'라는 말처럼 이슈가 된 시기만 지나면 된다는 식의 사고방식은 버려야 합니다.

 

정말로 복귀를 간절히 원한다면, 본인들이 얼마나 진정성있는 사과와 노력을 했는지 국민들이 공감해야 합니다.

 

국민들도 바보가 아닙니다.  이렇게 대충 복귀하면 과연 그들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올곳이 돌아올지요.

 

팬들에 대한 보고싶음, 코트에 서서 열심히 운동하고 싶은 마음만큼, 팬들과 피해자들은 진정성 있는 스타들의 노력을 원합니다.

 

그 진정성이 통해야 활동을 하게되면 그 동안에 못 주었던 사랑을 더 주는 것입니다.

 

복귀를 원하는 학폭의 주인공인 연예계 스타나 운동선수는 다시 한번 본인들의 진정성을 돌아 봤으면 합니다.

[스트레이키즈 현진, 뮤직비디오 캡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