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기사

[팬미팅]'우주소녀 - 너의 세계로', 첫 공개

by 위시티 2021. 11. 9.
728x90
반응형

우주소녀(WJSN)가 플랫폼 유니버스(운영사 엔씨소프트, 클렙) 기반의 온·오프라인 행사와 함게, 팬들과 유쾌한 한 때를 보냈다.

8일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최근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로 생중계된 우주소녀 팬파티 ‘Welcome to 우소家(웰컴 투 우소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이번 ‘Welcome to 우소家(웰컴 투 우소가)’는 지난 9월 유니버스 뮤직 ‘너의 세계로(Let Me In)’를 비롯해 ‘꿀로그잼 : 복불복하우스 우주소녀’, ‘대저택의 비밀 : 사라진 소녀들’ 등 유니버스 콘텐츠를 통해 최근 대중과 호흡하고 있는 우주소녀의 팬파티다.

행사 간 우주소녀는 ‘UNNATURAL(언내추럴)’과 ‘Last Dance(라스트 댄스)’ 무대를 통한 오프닝을 시작으로 MC 재재의 진행과 함께 △멤버들의 셀카부터 반려견과 반려묘, 잘 차린 음식 등 일상사진 토크 ‘우소家 일상.zip’ △유니버스 라디오 ‘우주전쟁 우소家’ 포맷의 ‘우소고발.zip’ △우주소녀의 유니버스 콘텐츠 비하인드를 함께 보는 ‘비하인드.zip’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 팬들과의 즐거운 소통을 나눴다.

열정 넘치는 무대를 마친 뒤 MC 재재를 만난 우주소녀는 “오늘 저희가 ‘홈파티’를 한다. 우정(공식 팬클럽)에게 못 보여준 일상을 공개하고 게임도 할것”이라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먼저 ‘우소家 일상.zip’ 코너에서는 우주소녀가 직접 공개한 사진을 보며 토크를 이어가는 시간이 마련됐다. 멤버들의 셀카부터 반려견과 반려묘, 잘 차린 음식까지 소소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사진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반대로 팬들이 보내준 일상 사진도 함께 보며 훈훈한 쌍방향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우소고발.zip’ 코너에서는 우주소녀가 진행하는 유니버스 라디오 ‘우주전쟁 우소家’의 포맷을 변형해 멤버들이 서로 고발에 나섰다. ‘나는 알고 싶다’, ‘수족냉증’, ‘천사’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11개의 키워드로 서로 예측하고 소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또한 우주소녀가 유니버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예능 시리즈 등의 비하인드를 파헤치는 ‘비하인드.zip’ 코너로 우주소녀의 활약상을 함께 감상했다. 멤버들의 예능감이 빛났던 ‘꿀로그잼 : 복불복하우스 우주소녀’, ‘대저택의 비밀 : 사라진 소녀들’ 등 촬영 당시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하며 우정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9월 유니버스 뮤직을 통해 발매한 ‘너의 세계로(Let Me In)’ 무대를 처음 공개하며 팬파티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했다. 이어 깜짝 준비된 팬들의 응원 손편지에 무대로 다시 등장한 우주소녀 멤버들은 깜짝 선물에 놀라며 훈훈한 감동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우주소녀 설아가 직접 작사, 작곡한 팬 송 ‘우리의 정원’으로 온·오프라인 팬파티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mk3244@osen.co.kr

[사진] 엔씨소프트, 클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