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일산 가로수길]닭도리탕, 전복소면 맛집

by 위시티 2021. 5. 7.
728x90
반응형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항상 고민하는 부분이 점심식사 메뉴.

 

오늘도 어김없이 점심 뭐 먹지를 고민하다가 직원들이 가로수길에 닭도리탕 잘하는 집이 있는데 가보자고 해서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고고씽!!!

 

회사가 일산 가로수길에서 가까워서 직원들하고 같이 간 풍년양계장, 직원들이 닭도리탕이 맛있다고 해서, 닭도리탕에 곱창을 넣은 곱계장을 시킴,  코로나19로 가로수길도 손님이 많이 줄었고, 식당들도 많이 문을 닫았지만 이 집은 오픈한지 두달되었다네.

매장내부는 상당히 크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고, 손님이 많치는 않았지만 사장님이 열심히 서빙을 하면서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주시려고 많이 노력을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점심메뉴와 안주, 그리고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는데 기본은 닭을 베이스로 해서 뭐든 만드는 것 같네요. 일단 저희는 곱도리탕(곱창 + 닭도리탕)을 시키고 추가메뉴로 전복낚지소면을 시켰습니다.

푸짐하게 한상이 차려지고, 모두 나온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었다고 밥없이 소면에 전복을 잘 섞어서 먹고, 곱도리탕도 순식간에 먹어치움, 4명이 진짜 잘먹음, 그리고 나온 사장님이 만들어 놓은 후식, 오렌지곰, 사과게 ㅋㅋ 너무 이뻐서 먹기가 좀 그랬지만 다 먹어 치움

점심에 모두 푸짐하게 먹고 배두들기면서 사무실로 복귀, 주말에 일산이나 파주, 서울에서 와서 한번 먹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강력히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