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기사

'미스트롯2' 결승전 1차 오늘 방송, 시청자의 선택은 누구?

by 위시티 2021. 2. 25.
728x90
반응형

'미스트롯1'에서 송가인, 홍자, 숙행, 정미애 등 트로트 오디션을 흥행으로 이끈데 이어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을 탄생시킨 연타석 흥행을 이어 오늘 방송되는 '미스트로2'에서는 과연 누가 이들의 뒤를 이어갈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첫방송부터 화제를 이어온 '홍지윤'이 마지막에 우승을 차지할지 아니면 준결승에서 우승을 차지한 '별사랑'이 그 여세를 이어 우승할지, 또 어린 트롯신동 '김태연'이 언니들을 누르고 우승을 차지할지 아무도 모르는 가운데 오늘 시청자들의 선택으로 우승자가 가려질 '미스트롯2'는 준결승 이후부터 장외대결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는 단판 승부가 아닌 이번주 1차, 다음주 2차에 걸쳐 최종 우승자가 선정되는데 결승전을 2회에 걸쳐 나누어 편성했던 오디션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없었습니다.

 

미스트롯2 [사진=TV조선]

 

이와 관련해 '미스트롯2' TOP7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별사랑, 김태연, 김의영,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 등 실력파 가수들이 매회 명승부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번 결승전 무대에서는 어떤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지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생방송으로 펼쳐질 두번의 무대와 함께 시청자 투표 결과도 흥미진진할 전망인데요. 현재 '미스&미스터트롯' 앱에 따르면 3대와 4대 하트퀸으로 '제주댁' 양지은이 선택된 상황이라네요.

 

과연 결승전 무대를 통해 또한번 파란이 일어날지. 

 

결승전 무대에서는 지난 시즌 '미스터트롯' TOP6가 특별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선배들의 응원을 받고 선정될 우승자는 과연 누가될지, 그리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받은 임영웅이 직접 '미스트롯' 2대 진에게 직접 왕관과 트로피를 전달하는 특별한 수여식도 마련되었다고 하네요.

 

'미스트롯2'는 25일 밤 10시 TV조선을 통해 방송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