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1118

[어저께TV] 동상이몽2 - 오징어게임 한미녀, 대학교수 남편과 딸 공개 ‘오징어 게임’ 한미녀, 김주령이 2살 연하 대학교수 남편과 9살 딸을 공개했다. 11월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징어게임’ 한미녀, 결혼 11년차 배우 김주령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주령은 미국 대학교수 남편과 극단에서 조연출과 배우로 처음 만났다며 “2살 연하라 누나라고 부르며 편하게 지내다가 제가 먼저 마음이 가서 신호를 줬다. 생긴 것과 다르게 입봉작이 사랑 이야기였는데 너무 글이 예쁘더라. 생긴 건 약간 곰처럼, 산적처럼 생겼다”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이 “생긴 게 어떻길래”라고 물었더니 김주령은 “약간 좀 곰처럼 산적같이 생겼다”고 전했다. 김구라는 “약간 고창석 같냐”고 물었고, 김주령은 “맞다”고 했지만 곧바로 “아니다. 그렇게 말씀하시면 안 된.. 2021. 11. 30.
[청룡영화제]‘모가디슈’ 청룡영화상 4관왕, 설경구·문소리 남녀주연상 배우 김혜수와 유연석의 사회로 열리는 이번 시상식은 최우수작품상, 주·조연상, 신인상, 청정원 인기스타상, 청정원 단편영화상, 최다관객상 등 18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된다. 축하 공연은 '스우파' 우승 크루 홀리뱅, 걸그룹 오마이걸, 크로스오버 보컬그룹 포레스텔라가 맡았다. 올해 청룡영화상은 지난해 10월부터 1년간 개봉한 한국 영화 172편을 대상으로 영화계 전문가 320여 명의 설문 조사와 심사위원 8명의 심사, 네티즌 투표 결과를 거쳐서 수상작과 수상자를 선정했다. 1963년 첫 개최 이후 청룡영화상은 공정한 진행과 엄격한 심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제로 자리 잡았다. 그 비결은 시상식 당일 심사에 있다. 매년 시상식이 열리기 불과 몇 시간 전에 수상자를 결정한다. 심사위원들은 수능 출제 .. 2021. 11. 29.
[연예계 결혼] 박신혜-최태준 결혼한다. 벌써 아이가!!!! ​ ​ 한류스타 박신혜(31)가 아내이자 엄마로 인생 제2막을 새롭게 연다. 박신혜는 23일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결혼 상대는 2017년부터 4년 동안 사랑을 쌓아온 배우 최태준(30)이다. 이날 솔트엔터테인먼트는 “박신혜와 최태준이 내년 1월22일 서울 모처에서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밝혔다. ​ 이어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아직 안정이 필요한 (임신)초기인 만큼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는 조심스러운 상황”이라며 박신혜의 임신 사실도 알렸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이날 각각 팬카페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박신혜는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 긴 시간 나의 버팀목이 돼 줬고.. 2021. 11. 24.
[동상이몽2] 김윤지 결혼 전 밤늦게 최우성 방에 들락거려 - 이상해 "딱걸렸어" 김윤지는 남편 최우성과 시부모인 이상해·김영임 부부를 찾았다. ‘결혼 한달 차’ 새댁인 김윤지는 시부모 앞에서 애교는 물론 팔짱 끼기부터 백허그까지 스스럼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이상해와 김영임 사이에 한치의 양보 없는 팽팽한 과거 폭로전이 벌어졌다. 김영임은 아들부부를 위해 문어숙회부터 잡채, 전과 떡까지 잔칫상을 준비해놓은 상태였다. 김윤지는 "어머님이 항상 '먹을 것 없어' 하시는데 가면 이만큼 차려주신다"고 전했다. 김영임은 이상해에게 주방에서 LA갈비를 구우라고 했다. 이상해는 다이닝룸에서 그냥 구워서 먹으면 되는데 왜 일을 두 번 하느냐고 투덜거렸다. 김영임은 "저기서 어떻게 구워. 다 튀는데"라고 말했다. 김윤지는 시부모님의 티격태격에 "여기가 동상이몽인데?".. 2021. 11. 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