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911

[안개-운무] 일교차 심한 오늘 멋짐을 선사합니다 오늘 일교차가 엄청 심하네요. 제가 살고있는 일산은 일교차가 심한날 안개가 종종 많이 생깁니다. 아무래도 한강이 옆에 있다보니 아침이면 안개가 장난이 아닙니다. 오늘 아침엔 출근하는데 안개가 많이껴서 조심조심 운전해서 출근했습니다. 물론 해가 뜨면 사라질 모습이지만 아침 7시 사무실에서 찍은 사진 공유할께요. 사진이 멋있으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2021. 9. 30.
[해치지않아] 펜트하우스 악인 3인방 출연, 폐가 힐링(?) 가능할까? 팬트하우스의 악인 3인방이 tvn에 떴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 않아' 첫 방송에서는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의 힐링 휴가(?)를 핑계삼은 고행의 길이 시작되었다. '해치지 않아’는 드라마 속 악당으로 산 지 1년, 이젠 '나’로 돌아갈 시간을 찾은 국가대표 빌런 3인방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폐가에서 벌어지는 힐링찾기 예능이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강도 높은 악역 연기를 선보인 세 사람이 전남 고흥에서 악역이 아닌 현실 속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면서 이미지 변신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해치지않아'에 출연했다. 엄기준은 제작진과의 첫 만남에서 펜트하우스의 깔끔한 모습으로 인터뷰에 응했다. "'펜트하우스’에서 주단태로 1년 반 동안 촬영하면서 여행을 하고 싶었다고.. 2021. 9. 29.
[집사부일체] 이재명 출연 "본인 관련 이야기 적극 해명"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그간의 논란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을 했습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은 대선 주자 BIG3 특집으로 꾸며져 지난주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에 이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출연헀습니다. 이날 이재명은 집사부일체 팀과 사전 인터뷰에서 "나는 실제로 거칠지 않다"며 "사실 매우 소심하고 감성적인 사람"이라고 본인을 소개했습니다. 정치인들의 하루를 묻는 질문에 아침엔 어딘가에 계속전화, 오후엔 뭐할까 집중하면서 본인의 이름을 검색해서 기사를 읽고 기사에 대해 대응한다고 했다. 특히 유수빈이 "SNS에 글을 올리시고 나면 좋아요 갯수에 신경 쓰시는지" 묻자 이재명은 "신경 쓴다. 공감과 공유수를 체크한다. 질문형 게시글을 올리면 댓글수가 늘어난다"고 말했다. 이에 이승기.. 2021. 9. 27.
[사랑의콜센타] 미스터트롯 TOP6특집 "선물" 초심으로 23일 저녁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에서는 'TOP6의 선물' 특집으로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정동원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특집은 초심을 되찾자는 의미에서 미스터트롯 경연 형식으로 진행되 방송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다. 이날 TOP6 역시 '기분이 이상하게 울컥한다'라는 남다른 소회를 전했다. 경연에 앞서서 임영웅은 “오늘은 미스터트롯 초심의 느낌을 되살려서, 결승전에 임하는 긴장된 마음으로 선곡을 했다. 미스터트롯 결승전을 본다는 생각으로 무대를 봐 줄것을 시청자들에게 요청 ”하고 방송에 임하는 자세를 밝혔습니다. 첫 번째 시작은 ‘흥 꾸러미 특집’으로 김희재가 나섰다. 김희재는 ‘미스터트롯’ 때처럼 경례를 하며 등장했고, 그는 “댄서하면 저 아닙니까?”라고 운을 떼.. 2021. 9.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