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625

[연예인] 손예진, 드라마 복귀, "서른, 아홉" 출연 '사랑의불시착'에서 현빈과 러브라인을 그리면서 성공리에 드라마를 끝낸 손예진이 JTBC의 12부작 미니시리즈 '서른, 아홉'으로 방송에 복귀한다. JTBC로의 복귀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후 3년만이다.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 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로, 롯데컬처웍스와 JTBC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하는 12부작 미니 시리즈다. 드라마 '남자친구'를 비롯해 영화 '82년생 김지영' '7번방의 선물' 등 여러 흥행작을 탄생시킨 유영아 작가가 집필하며, '런 온' 의 김상호 감독이 연출 할 예정이다. 손예진은 '서른, 아홉'에서 세 여자의 이야기를 이끌고 가는 중심 인물로 남 부러울 것 없는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강남 피부과 원장 차.. 2021. 6. 30.
[재난지원금] 소득하위 80%는 어느 정도? 재난지원금 지급과 관련해서 어디까지 지급을 해야 할지 정부와 여당이 한참 실갱이를 했는데요 29일 오후 당정협의를 통해 소득 하위 80%에 해당하는 국민에게만 재난지원금을 주기로 합의했습니다. 이에 따라 소득 하위 80%가 어디까지 인지에 대해 소득 분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부의 재난지원금 지급기준이 일반적으로 건강보험료 기준 중위소득 200%와 소득 하위 80%의 기준선이 유사하다는 분석이 나오는데, 이 경우 1억1700만원을 버는 4인 가구까지 재난지원금이 지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9일 관계 부처에 따르면 당정은 이날 국회에서 2차 추가경정예산(추경) 관련 협의를 진행하고 이런 내용을 골자로 하는 '코로나 피해 지원 3종 패키지'를 추경안에 담기로 정했다고 하네요. 이 3종 패키지.. 2021. 6. 30.
[백신교차접종]''AZ·화이자'' 교차접종 면역 효과 커" 28일(현지시간) 옥스퍼드대 'Com-COV' 연구에서 아스트라제네카와 화이자 백신 교차 접종과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각각 2회 접종 효과를 비교하니 면역효과가 더 크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로이터통신 등이 보도했습니다. 또 이번 연구에서 항체 반응은 화이자 2회가 가장 컸고 면역세포(T-cell) 반응은 아스트라제네카 접종 후 화이자가 가장 크게 나왔다고 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를 맞고 화이자를 맞는 것이 화이자를 맞고 아스트라제네카를 접종할 때보다 항체 반응과 면역세포 반응이 모두 컸습니다. 이번 연구 결과는 아스트라제네카를 2회 맞은 뒤 추가 접종 시 다른 백신을 맞으면 효과가 더 커진다는 점을 시사한다고 BBC가 전했습니다. 잉글랜드 부 최고의료책임자인 조너선 반-탐 교수는 그러나 백신 물량이 충분히.. 2021. 6. 29.
[학폭 스타]복귀시동? 이재영 이다영 자매, 스트레이키즈 현진 한동안 시끄러웠고 지금도 시끄러운 스포츠, 연예인 스타들의 학폭 논란. 아직도 제대로 사과나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되지도 않은 상태인데 복귀하겠다고 입장을 밝히면서 다시 한번 연예계와 스포츠계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쌍둥이 여자 배구 자매 이재영과 이다영 자매의 복귀를 시작으로 스트레이키즈의 현진이 자숙한지 4개월만에 복귀하겠다고 의사를 밝히면서 과연 이들이 제대로 자숙을 한 건지에 대한 논란이 많습니다. 물론 학폭 논란이 개인적인 일이기 때문에 복귀시점을 지금이 맞네, 틀리네 하는 것은 적절치가 않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개인이기 이전에 국민들에게 관심을 받는 스포츠 스타이고 연예계 스타입니다. 그러기에 개인적인 것 보단 국민적 공감대가 우선되어야 하지 않나 합니다. 연예계나 스포츠계에서 스스로 자정.. 2021. 6.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