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420

[내일은국민가수]TV조선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 런칭 TV조선이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인기에 힘입어 트롯장르가 아닌 K-POP의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국민가수'를 제작한다고 합니다. '내일은국민가수'는 타 지상파에서 진행했던 K-POP스타를 찾는다는 내용상의 흐름은 비슷하지만 구성과 기획을 어떻게 할지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트로트의 경우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장르이고 특성이 확실한 장르라 젊은층들이 관심은 있으나 지원하는데는 한계가 있었는데요. '내일은국민가수'는 차세대 K-POP스타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10대와 20대 참가자들의 신청과 문의가 많다고 하네요. TV조선에 따르면 '내일은국민가수'MC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 맛갈진 진행을 한 김성주씨가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접수가 진행중인데 오늘(30일)까지 접수 마감한다.. 2021. 4. 30.
[방송가의 금기] 옥주현 '온앤오프' 경솔한 지난 화요일 방송된 TVN 온 앤 오프의 출연자 옥주현의 말실수가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스타들의 일상과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본인들의 다양한 삶의 모습을 진솔하게 보여주고, 살아가면서 겪는 다양한 문제와 고민거리를 해결해 보고자 마련된 어찌 보면 스타들의 '카운슬링'프로그램인 '온 앤 오프'입니다. 이날 출연자는 애프터스쿨의 '유이'와 핑클의 멤버이고 현재 오페라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옥주현'이었는데요. 유이의 온 앤 오프가 끝나고 옥주현의 온앤오프가 시작될 때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당시 진행자인 성시경이 옥주현에게 이런 프로그램 출연하는 거 싫어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라고 맨트를 하자 옥주현은 "혼자 사는 거 보여주는 프로그램에서 여러 번 출연 제안이 왔지만 계속 거절했다"라고 언급한 .. 2021. 4. 29.
故정진석 추기경 명동성당 유리관 안치…첫 추모미사 한국의 다양한 종교가 있고 지도자들이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종교인 천주교의 정진석추기경이 4월27일 선종을 하셨다고 합니다. 천주교 의례 따라 5일장으로 거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5월 1일 염수정 추기경 주례 장례미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기경님의 시신은 27일밤 12시 넘어 빈소인 서울대교구 명동성당 대성전 제대 앞에 마련된 투명 유리관에 안치됐었습니다. 일반 사제의 경우 지하 성당에 안치되지만, 천주교 예규에 추기경은 성당 대성전에 안치하는 의례에 따른 것으로 이날 추모미사는 서울대교구장 염수정 추기경 주례로 봉헌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주교들과 명동성당 사제, 교계 취재진 등 제한된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엄숙하게 거행되었습니다. 신자를 포함한 일반 시민은 장례 나흘째인 30일 .. 2021. 4. 28.
[윤여정]아카데미 시상식을 훔치다 한국시간으로 월요일 오전에 진행된 제93회 아카데미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은 윤여정의 수상소감이 전세계 언론 및 네티즌으로부터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영화 102년 역사상 한국 배우로서 처음 미국 아카데미 연기상을 거머쥔 윤여정의 수상소감은 그동안의 다른 어떤 수상소감보다 더욱 미국사람들에게 감동을 준 것 같네요 '미나리'의 할머니 윤여정의 연기뿐만 아니라 시상식 무대에서 그녀의 솔직하고 담백한, 그리고 진솔한 수상소감은 시상식을 시청한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린 재치와 진솔함이 반영된 것이었습니다. ‘윤여정에 스며들다’는 뜻의 신조어처럼 미국도 ‘윤며들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이번 시상식의 최고 인기스타는 바로 한국의 할머니 배우 윤여정씨였습니다. 뉴욕타임스(NYT)는 26일(현지시간) .. 2021. 4.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