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225

역시 '미스트롯2'결승전 열기 후끗, 쫄깃한 결말, 다음주 최종 '眞善美'결정 역시는 역시다. 어제 저녁에 펼쳐진 '미스트롯2'결승 1차전 볼거리도 많고 반전에 반전이 거듭된 쫄깃한 한편의 드라마같은 예능이었습니다. '진달래'의 학폭논란에 기사회생한 양지은이 결승 1라운드 최종 1위를 차지하는 대이변이 펼쳐졌는데요. 이는 어느 누구도 상상치 못했던 반전의 드라마로 다음 결승 2라운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2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2'에서는 TOP7 별사랑, 김태연, 김의영,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은 1라운드 신곡 미션으로 대결을 펼쳤습니다. TOP7들은 작곡가들의 곡 중 부르고 싶은 곡을 직접 선택, 새로운 변신에 도전했고 자기 나름의 해석을 통해 신곡을 발표, 경연을 펼쳤습니다. 은가은은 김철인 작곡가의 라틴 트롯곡 '티키타카'로.. 2021. 2. 26.
'미스트롯2' 결승전 1차 오늘 방송, 시청자의 선택은 누구? '미스트롯1'에서 송가인, 홍자, 숙행, 정미애 등 트로트 오디션을 흥행으로 이끈데 이어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을 탄생시킨 연타석 흥행을 이어 오늘 방송되는 '미스트로2'에서는 과연 누가 이들의 뒤를 이어갈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첫방송부터 화제를 이어온 '홍지윤'이 마지막에 우승을 차지할지 아니면 준결승에서 우승을 차지한 '별사랑'이 그 여세를 이어 우승할지, 또 어린 트롯신동 '김태연'이 언니들을 누르고 우승을 차지할지 아무도 모르는 가운데 오늘 시청자들의 선택으로 우승자가 가려질 '미스트롯2'는 준결승 이후부터 장외대결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는 단판 승부가 아닌 이번주 1차, 다음주 2차에 걸쳐 최종 우승자가 선정되는데 결승전을 2회에 걸쳐 나누어.. 2021. 2. 25.
사유리, 스타벅스 문전박대 '사과' ... 직원 피해 없었으면 싱글맘으로 얼마전에 일본에서 인공수정을 통해 아이를 출산한 사유리가 한국에 들어와 아이를 키우면서 최근 화재로 긴급대피하면서 스타벅스를 찾았는데 약간의 트러블이 있었나 봅니다. 관련해서 문제가 발생하자 사유리가 입장을 밝혔는데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파트 화재 상황에서 QR코드가 없어 스타벅스에서 문전박대를 당했다고 호소한 방송인 사유리가 해당 매장과 직원에게 사과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25일 사유리는 "제가 썼던 감정적인 글 때문에 하루종일 불편하게 했던 스타벅스 직원분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게재했습니다. 사유리는 "오로지 제 입장만 생각하고 매장과 직원분에게 피해가 갈수도 있는 상황을 하나도 고려하지 않고 무례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직원.. 2021. 2. 25.
선미 신곡 뮤직비디오 '꼬리 퍼포먼스', 역대급 섹시해 선미가 싱어게인의 심사위원을 끝내고 신곡을 발표하면서 공개한 뮤직비디오가 후끈합니다. 영화 캣우먼 이미지로 변신한 선미는 23일 디지털 싱글 앨범 ‘꼬리 (TAIL)’로 컴백한 했는데요 음원뿐만 아니라 안무와 뮤직비디오 역시 장안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는데 오랫만의 음원발표라 그런지 그동안 선미를 기다리던 팬들에겐 아주 뜨거운 환영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신곡은 섬세하면서도 민첩한 고양이의 특성을 아주 섬세하고 본능적이며 표현하여 현대 여성의 사랑법에 대해 잘 풀어낸 곡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파워풀한 사운드 위에 기타연주, 그리고 리듬감과 멜로디가 적절히 조화를 이뤄 듣는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발매와.. 2021. 2. 25.
728x90
반응형